‘워너비’ 막내 은솜, ‘2년 반 공백기, 불안했지만 멤버들 덕에 견뎌낼 수 있었어’
‘워너비’ 막내 은솜, ‘2년 반 공백기, 불안했지만 멤버들 덕에 견뎌낼 수 있었어’
  • 김준모 기자
  • 승인 2019.02.19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니스미디어콘텐츠
사진=제니스미디어콘텐츠

 

 

[루나글로벌스타 김준모 기자] 219() 청담 일지아트홀에서 워너비의 네 번째 디지털 싱글 ‘LEGGO(레고)’의 쇼케이스가 진행되었다. 26개월의 공백을 깨고 돌아온 걸그룹 워너비의 이번 싱글 ‘LEGGO’는 오는 2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신곡 ‘LEGGO’는 미래에 대한 불안함과 현재에 대한 고민으로 살아가는 청춘에게 건네는 메시지를 담았다. 힙합과 일렉, 레게톤 등 다양한 장르가 어우러져 워너비만의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쇼케이스는 기존 워너비의 히트곡 손들어로 포문을 열었다. 강렬한 리듬에 중독성 강한 가사, 워너비만의 매력이 잘 드러나는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 공개된 신곡 ‘LEGGO’의 뮤직비디오는 레드가 돋보이는 강렬한 색감과 힙스러운 매력, 여기에 섹시함이 더해져 인상을 남겼다.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멤버들의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곡이라 할 수 있다.

 

아미는 워너비는 2015년 군인 컨셉으로 데뷔했다. 워너비 같은 스타가 되도록 하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잘 부탁드린다.”며 그룹을 소개했다. 이어 로은은 사랑스러움을 맡고 있는 로운이다.”며 자신을 소개했다. 린아는 인간 비타민이라 소개했고 아미는 리더와 우아함을 맡고 있다.”고 소개했다. 은솜은 달콤한 막내를 맡고 있다고 자신을 소개했고 메인보컬 세진은 레게 머리를 맡고 있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2년 반 만에 컴백소감에 대해 은솜은 “2년 반 동안 절대 쉬지 않고 많은 준비를 한 만큼 좋은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다시 데뷔하는 기분이다. 초심 잃지 않고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 보여주겠다.”며 의지를 다짐했다. 신곡 ‘LEGGO’에 대해 린아는 렛츠 고(Let’s Go)의 줄임말로 거침없이 가자는 뜻이 담겨 있다. 힙합 일렉 레게가 섞여 있는 곡이다.”며 곡을 소개했다.

 

공백기에 비해 디지털 싱글로 컴백한 점에 대한 아쉬움과 2월 컴백대전에 대한 각오에 대해 하나만 파보고 잘 되어보자 라는 생각과 2년 반 동안 공백기가 있었기에 앞으로 쉬지 않고 활동할 예정이다. 이번 활동이 잘 되면 미니앨범 내주신다고 약속했다.(웃음) 이번에 잘 되었으면 좋겠다. 2월에 컴백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 우리는 오기와 각오로 가요계를 뚫어보겠다.”며 의지를 다졌다.

 

기나긴 공백기와 팀 개편, 앞으로의 포부에 대해 은솜은 눈물을 흘리며 불안이 컸지만 견딜 수 있었던 건 믿을 수 있는 멤버가 있어서였다. 그리고 회사에서 든든하게 앨범을 내줄 것이라 하셨기에 견딜 수 있었다. 2년 반 동안 못 보여주었던 걸 다 보여주도록 하겠다.”고 답하였다. 이어 린아는 저희는 2년 반 동안 꾸준히 트레이닝을 받고 회사와 대화를 나누었다. 꾸준히 준비한 만큼 견딜 수 있었다.”고 답하였다.

 

몽환적이면서도 강렬한 사운드로 몰입도를 높인 건 물론 반복적인 멜로디를 통해 강한 중독성을 주는 디지털 싱글 ‘LEGGO’로 컴백한 워너비는 처음 힙합이라는 장르에 도전, 시크함과 걸크러쉬의 매력을 완벽한 퍼포먼스로 선보일 예정이다. 다양한 컨셉을 통해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걸그룹 워너비의 네 번째 디지털 싱글 ‘LEGGO’는 오는 20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