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엘(JUNIEL), 26일 새 싱글 ‘삐뚤빼뚤’ 발매... 1년 4개월 만에 컴백
주니엘(JUNIEL), 26일 새 싱글 ‘삐뚤빼뚤’ 발매... 1년 4개월 만에 컴백
  • 김준모 기자
  • 승인 2019.02.19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니엘 '삐뚤삐뚤' 티저 이미지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주니엘 '삐뚤삐뚤' 티저 이미지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루나글로벌스타 김준모 기자] 여성 싱어송라이터 주니엘(JUNIEL)이 신곡으로 팬들 곁에 돌아온다.

 

19일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주니엘이 오는 26일 오후 6시 새로운 싱글 ‘삐뚤빼뚤’로 컴백한다”고 밝혔다.

 

주니엘은 이날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싱글 ‘삐뚤빼뚤’ 티저이미지를 게재하며 컴백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제 각 각의 모습으로 놓여있는 다양한 컬러의 의자 모습과 함께 신곡 제목과 발매일시가 적혀있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번 신곡은 지난 2017년 10월 4번째 미니앨범 ‘Ordinary things(올디너리 씽즈)’의 전곡 프로듀싱을 맡으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과시한 주니엘이 약 1년 4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곡으로 주니엘의 음악적 감성을 가감 없이 담아내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주니엘은 지난해 드라마 ‘로봇이 아니야’와 ‘당신의 하우스헬퍼’ OST에 참여하는 등 꾸준한 음악 활동을 펼쳐왔고, 최근 SNS를 통해 오랜만에 녹음 중인 근황을 전하며 컴백을 암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1년 4개월 만에 발매하는 주니엘의 새 싱글 ‘삐뚤빼뚤’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