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릴카'가 맥심 2월호 화보에 등장했다
BJ '릴카'가 맥심 2월호 화보에 등장했다
  • 박예진 기자
  • 승인 2019.02.15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박예진 기자] 인기 유튜버이자 아프리카TV BJ인 릴카(Lilka)가 남성지 맥심(MAXIM) 2월 호에 등장했다.

66만 명 이상의 구독자(2019년 1월 29일 기준)를 보유한 유튜브 인기 채널 주인공 '릴카'는 축구, 게임(배틀 그라운드), 남장, 독서 그리고 우아한 숙녀 등 무려 다섯 가지 콘셉트로 분해, 다양한 장르의 방송을 진행하는 그녀의 팔방미인 매력을 선보였다.

2017년 온라인 개인방송을 시작한 릴카는 2018년 1월 아프리카TV에 처음 발을 디딘 지 불과 1년도 채 안 되어 신인상과 대상을 동시에 거머쥔 대세 중의 대세 크리에이터다. 프랑스에서 태어나고 자라 수준급의 프랑스어를 구사하는 그녀는 게임, 축구 방송과 함께 불어 콘텐츠까지 다루며 일반적인 크리에이터와는 차별화된 본인만의 방송을 구축해나가고 있다.

릴카는 자신의 인기비결에 대해 "시기를 잘 탄 덕분"이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인생 목표를 묻는 질문에 릴카는 "생계 걱정 없는 할머니가 되어서 갖고 싶은 아이템을 다 사며 RPG 게임을 즐기는 거다"라고 대답했다.

맥심과 릴카의 만남은 릴카 팬들 사이에서도 큰 화제다. 맥심과의 화보 촬영 후기를 담은 릴카의 영상은 공개 1주일 만에 무려 100만 뷰를 돌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