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빌' 측 "산이 공연 중 몰카 옹호 표현 노출..사과드린다" [공식입장]
'킬빌' 측 "산이 공연 중 몰카 옹호 표현 노출..사과드린다" [공식입장]
  • 박예진 기자
  • 승인 2019.02.15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방송화면
사진=MBC 방송화면

 

 

[루나글로벌스타 박예진 기자] MBC 힙합 서바이벌 예능프로그램 '타켓 빌보드: 킬빌' 제작진이 무대 위에서 부적절한 문구가 노출된 사고에 대해 사과했다.

산이는 지난달 31일 방송된 MBC '타겟:빌보드-킬빌'(이하 '킬빌')에서 자신의 노래 '워너비 래퍼'로 무대를 선보였다. 무대에 설치된 대형 스크린에 'I♥몰카'라는 문구가 등장해 방송 이후 논란이 야기됐다.

'타겟 빌보드: 킬빌' 제작진은 14일 "‘산이’ 공연 중 ‘I ♡ 몰카’란 표현이 1초간 무대배경에 노출됐다"며 "해당 장면을 미처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방송에 부적절한 표현이 걸러지지 않고 방송된 점에 시청자 여러분들께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이하 MBC '킬빌' 제작진 공식입장 전문>

1월 31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 <타겟 빌보드 : 킬빌> 1회의 힙합 아티스트 '산이' 공연 중 'I ♡ 몰카'란 표현이 1초간 무대배경에 노출되었습니다.

제작진은 해당 방송분에 대해 사전 시사를 하였음에도 해당 장면을 미처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방송에 부적절한 표현이 걸러지지 않고 방송된 점에 시청자 여러분들께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이와 같은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더욱 주의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