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2', 12월 국내 개봉 확정..."엘사의 귀환"
'겨울왕국2', 12월 국내 개봉 확정..."엘사의 귀환"
  • 박지혜 기자
  • 승인 2019.02.14 2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박지혜 기자] 영화 '겨울왕국'이 속편으로 돌아온다.

'겨울왕국'의 배급사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측은 14일 "'겨울왕국2'가 오는 12월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고 알렸다.

'겨울왕국2'(감독 크리스 벅, 제니퍼 리)는 2014년 애니메이션 최초로 천만 관객을 불러모은 '겨울왕국'의 속편으로, 아렌델 왕국의 미스터리를 풀기 위해 나선 엘사, 안나, 크리스토프, 올라프의 모험을 그린다. 전편에 이어 크리스 벅, 제니퍼 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배급사는 개봉일 고지와 함께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상은 눈 덮인 성과 설원이 아닌 광활한 해변에서 시작한다. 거대한 파도에 맞서 바다를 건너려는 엘사의 모습은, 아렌델 왕국이 새로운 사건에 직면해있음을 알 수 있다.

원치 않는 마법을 가진 언니 엘사와 밝고 용감한 동생 안나의 이야기를 다룬 전편 '겨울왕국'은 2014년 1월 개봉해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어 애니메이션 최초로 관객 1천만명을 넘어섰다.

여기에 안나 또한 전편의 용맹한 모습을 다시 한번 보여주며, 용기 있는 자매의 활약을 예고한다. 크리스토프의 긴박한 모습, 올라프의 반가운 등장까지 전편 주역들을 다시 한번 만나는 반가움도 놓칠 수 없다. 뮤지컬 애니메이션으로서 큰 사랑을 받았던 만큼 '겨울왕국2'에서도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귀를 자극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