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온펀치, '나나나 댄스' 영상 SNS에서 인기몰이 중.. 대세 걸그룹 '기대주'
네온펀치, '나나나 댄스' 영상 SNS에서 인기몰이 중.. 대세 걸그룹 '기대주'
  • 김준모 기자
  • 승인 2019.02.13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네온펀치' / A100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네온펀치' / A100엔터테인먼트 제공

 

[루나글로벌스타 김준모 기자] 걸그룹 네온펀치의 '나나나 댄스'가 SNS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네온펀치의 새로운 콘텐츠 '나나나 댄스' 비디오가 지난 12일 기준 총 조회 수 60만 뷰를 돌파했다. 

 

네온펀치가 선보이는 '나나나 댄스'는 신곡 'Tic Toc'의 후렴구 안무를 추는 댄스 콘텐츠다. '나나나 댄스'는 중독성 넘치는 노래와 함께 다섯 멤버들의 상큼한 매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영상 속에서 등장하는 다양한 뒷배경들도 눈에 띈다. 네온펀치가 서울의 명소들을 돌아다니며 촬영을 한 것. 서울의 트레이드 마크인 한강부터 덕수궁 돌담길, 올림픽 공원, 석촌호수, 낙산 공원, 북촌 한옥 마을 등 관광 명소들에서 '나나나 댄스'를 추며 서울의 다채로운 모습들을 영상에 담아냈다.

 

네온펀치는 새로운 형태의 동영상 콘텐츠로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며 자신들의 존재감을 확실하게 각인시키고 있다.

 

소속사 A100엔터테인먼트 측은 "네온펀치의 '나나나 댄스'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영상 콘텐츠와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뵐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네온펀치는 최근 신곡 'Tic Toc'을 발표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