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치' 정일우, "그 어느 때보다 열정과 에너지 쏟아부어"
'해치' 정일우, "그 어느 때보다 열정과 에너지 쏟아부어"
  • 에디터 한재훈
  • 승인 2019.02.11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일우 / 사진=SBS
정일우 / 사진=SBS

 

정일우가 '해치'를 택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11일 오전 서울 양천구 SBS홀에서는 드라마 ‘해치(연출 이용석, 남태진)’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열린 제작발표회에 정일우, 고아라, 권율, 박훈, 정문성이 참석했다. 

이미 여러 번 사극을 한 경험이 있는 정일우는 어떤 작품을 선택할지 고민이 많았다고 한다. 이금 역을 맡은 정일우는 "그 어느 때보다 열정과 에너지를 쏟아부었다"면서 "이 작품에 출연하게 되어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자신의 역할에 대해 정일우는 "다채로운 모습을 표현하기 위해 많은 고민을 하고 있는데, 어쨌든 대중에게 많이 알려진 캐릭터가 아닌 젊은 영조라는 캐릭터가 신선해서 욕심도 났다"면서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정일우는 "군 복무를 하면서도 드라마를 봤지만, 군 복무 전후를 비교했을 때 큰 차이를 못 느끼지만 몸이 신호를 보내더라"고 말하며 "규칙적인 생활을 하다가 밤낮이 없어지니 정신은 괜찮은데 몸이 힘들더라. 바이러스에 걸려 입술이 터지기도 했다"고 웃음을 짓기도 했다. 그러면서 이제는 적응을 했고, 주 68시간 잘 지키면서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해치’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될 예정으로 오늘(11일) 첫 방송된다. [루나글로벌스타 한재훈 에디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