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혁, 오늘(8일) 영화 '해피투게더' OST 발표...가창+작사 참여
빅스 혁, 오늘(8일) 영화 '해피투게더' OST 발표...가창+작사 참여
  • 박예진 기자
  • 승인 2019.02.08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루나글로벌스타 박예진 기자] 그룹 빅스 멤버 혁이 자신이 출연한 영화 ‘해피투게더’의 OST를 불러 공개했다.

지난 겨울 관객들에게 따스한 감동을 선사한 영화 ‘해피투게더’의 OST ‘GoodBye My Father(굿바이 마이 파더)’가 8일 오후 12시에 공개됐다. 빅스 혁이 출연은 물론 작사부터 가창까지 직접 참여해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해피투게더’는 인생 연주를 꿈꾸는 캔디 아빠 강석진과 그의 유일한 팬이자 사랑스러운 아들 하늘, 그리고 뽕필 충만한 생계형 밤무대 색소폰 연주자 박영걸이 눈부신 무대를 함께 만들어가는 과정을 유쾌하고 따스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극 중 혁은 천재적인 실력으로 전세계를 사로잡은 색소폰 연주자이자 아버지 석진을 누구보다 사랑하고 응원하는 속 깊은 아들인 청년 하늘 역으로 출연했다. 

혁이 작사부터 가창까지 직접 참여한 영화 ‘해피투게더’ OST ‘GoodBye My Father(굿바이 마이 파더)’는 사랑하는 아버지를 향한 하늘의 고마움, 그리움 등 진심 어린 마음을 담은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와 애틋한 가사가 혁의 잔잔한 보이스와 만나 관객들에게 듣는 재미를 더하는 곡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