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성, 20일 첫 솔로앨범 'Aside' 발표
윤지성, 20일 첫 솔로앨범 'Aside' 발표
  • 박예진 기자
  • 승인 2019.02.01 2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박예진 기자] 윤지성이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윤지성 소속사 측은 "윤지성이 20일 첫 솔로 앨범 'Aside(어사이드)'를 발표하고 솔로 가수로 데뷔한다. 솔로 가수로 첫걸음을 내딛는 윤지성에게 많은 관심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윤지성은 공식 SNS와 팬카페를 통해 첫 솔로 앨범 '어사이드'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일정에는 20일 앨범 발매를 앞두고 앨범 트레일러, 트랙리스트, 콘셉트 포토 및 비디오, 리릭 스포일러, 티저 영상, 커버 이미지 등 다양한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어서 눈길을 사로잡는다.

윤지성의 솔로 데뷔 앨범 '어사이드'는 연극에서 오직 관객만 들을 수 있는 대사인 ‘방백(傍白)’과 'Always on your side'의 줄임말로, '항상 네 편이다'라는 뜻을 담고 있다.

그간 늘 곁에서 응원하고 지지해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으며, 윤지성 특유의 따뜻한 감성이 녹아 든 앨범이다.

그룹 워너원으로 데뷔해 많은 사랑을 받은 윤지성은 지난 24~27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워너원 완전체 마지막 콘서트 'Therefore'를 끝으로 약 1년 6개월간의 워너원의 공식 활동을 마무리했다.

이어 윤지성은 본격적인 솔로 데뷔 프로젝트를 가동, 솔로 가수로서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윤지성은 20일 솔로 데뷔 앨범 'Aside'를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