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이민혁, "참여해준 가수들 덕분에 좋은 곡 나온 것"
솔로 이민혁, "참여해준 가수들 덕분에 좋은 곡 나온 것"
  • 박준범 기자
  • 승인 2019.01.15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투비 이민혁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비투비 이민혁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루나글로벌스타 박준범 기자] 솔로 아티스트 이민혁의 솔로 앨범은 2019년 1월 15일 화요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매체를 통해서 발표될 예정이다.

비투비의 맴버 이민혁의 첫 솔로 앨범 'HUTA ZONE'은 총 11곡이 수록되어 있다.

그 중 타이틀 곡인 'Ya'는 한국에서는 또래를 부르는 친근한 말이고, 미국에서는 You의 줄임말로 사용하고 있기에 중의적인 표현을 하고자 제목으로 하였다. 그래서 '나'를 주장함과 동시에 '너'와 함께하는 순간이 가장 행복하고 '나'다워짐을 솔직하게 노래한 곡이다. 이 곡은 PBR&B를 기반으로 한 퓨처 베이스 장르의 트렌디한 곡으로 강렬한 사운드와 다이나믹한 구성이 특징이다.

그리고 수록곡 중 하나인 '너도? 나도!'는 누디스코 요소를 가미한 퓨저 하우스 장르로 첫눈에 사랑에 빠진 두 사람의 감정을 유쾌하고 쉽게 풀어낸 곡이다. 그리고 (여자)아이들 그룹의 맴버인 소연이 피처링에 참여했다. 

이 곡에 대해서 이민혁은 "이 곡을 작곡할 때 (여자)아이들의 맴버 소연을 염두하고 제작했다."며 "소연이 참가함으로써 곡이 더욱 더 재미있어지고, 좋아졌다. 그리고 듀엣 곡 참여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지만 여성 랩퍼와의 듀엣은 처음이기에 곡을 만들 때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다. 그래서 작업하면서 즐거웠고, 곡이 더 색다르게 느켜졌다."고 전했다.

또한 수록곡 중 '꿈인가 봐요'에서 같은 비투비 맴버인 육성재가 피처링을 하였다. 이에 이민혁은 "이 곡도 육성재를 염두해 두고 작업했다."며 "사실 육성재가 워낙 바쁘기 때문에 선뜻 말하기가 힘들었다. 하지만 용기내어 물어보었더니 당연하다는 듯이 흔쾌히 수락하여 좋은 곡을 나오게 해주었다."고 전했다.

솔로 아티스트 이민혁의 솔로 앨범은 2019년 1월 15일 화요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매체를 통해서 발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