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이민혁, 솔로 아티스트 이민혁..."이미지 변화 시도"
비투비 이민혁, 솔로 아티스트 이민혁..."이미지 변화 시도"
  • 박준범 기자
  • 승인 2019.01.15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투비 이민혁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비투비 이민혁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루나글로벌스타 박준범 기자] 2019년 1월 15일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비투비의 맴버인 이민혁이 데뷔 7년만에 첫 솔로 앨범을 발표했다.

비투비의 맴버 이민혁은 이번 첫 솔로 앨범을 통해서 솔로 아티스트로 다시금 데뷔한다.

솔로 아티스트 이민혁은 "비투비는 팬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보여지고 있고, 저는 팬들에게 자타공인 스윗한 이미지로 보여지고 있다"며 "그래서 솔로로 데뷔해서 팬들에게 청순한 캐릭터, 스윗한 이미지 뿐만 아니라 섹시한 캐릭터, 위험한 남자로 변신을 하여 '나도 바뀔 수 있다.' 라는 것을 팬들에게 보여주고 있었다."고 전했다.

또한, "저의 첫 솔로 앨범 'HUTA ZONE'의 모든 수록곡을 작사, 작곡 그리고 프로듀싱 하였다."며 "단순히 비투비의 랩퍼 이민혁이 아닌, 프로듀서 이민혁, 작곡사 이민혁, 보컬 이민혁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 그래서 대중들고 팬들에게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

솔로 아티스트로 변신한 이민혁은 천진난만하고, 순수한 소년의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이번 솔로 데뷔를 통해서 매혹적이고 위험한 남자의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간다. 그래서 어떠한 컨샙도 잘 소화해내는 도화지 같은 비주얼고 여러 가지의 장점을 극대화하여 팬들의 마음을 한껏 사로잡아 팬들과 대중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킬 전망이다.

솔로 아티스트 이민혁의 솔로 앨범은 2019년 1월 15일 화요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매체를 통해서 발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