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 오는 11일 '키스 더 라디오'서 악동뮤지션 수현과 '특별 컬래버'
박원, 오는 11일 '키스 더 라디오'서 악동뮤지션 수현과 '특별 컬래버'
  • 박지혜 기자
  • 승인 2019.01.09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악동뮤지션 수현
악동뮤지션 수현

 

 

[루나글로벌스타 박지혜 기자] 악동뮤지션 수현이 가수 박원이 DJ로 활약 중인 KBS Cool FM ’박원의 키스 더 라디오’ (이하 ‘원키라’)에 출연한다.

수현은 오는 11일 ‘원키라’의 ‘KISS THE 음감회’ 코너에 출연해 박원과 함께 추천곡 소개와 음악 취향을 공개할 예정이다. ‘KISS THE 음감회’는 음악성 있는 뮤지션들을 초대해 그들의 음반 속 추천곡을 리뷰하고 음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고품격 음악 코너로 지금까지 샘김, 죠지, 백아연, 헤이즈, 아도이가 출연한 바 있다. 또한 두 DJ의 콜라보로 진행되는 라이브 커버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하며 팬들과 청취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볼륨을 높여요’(이하 ‘볼륨’)의 DJ를 맡고 있는 수현은 ‘원키라’의 ‘음악으로 연애하기’ 코너에 문자를 보내 박원, 게스트 김희정과의 친분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이어 박원은 답 방문으로 오는 10일 9시 KBS Cool FM ‘볼륨’에 먼저 출연해 탄탄한 라이브와 센스있는 토크를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박원은 매일 저녁 10시 KBS Cool FM ‘박원의 키스 더 라디오’를 통해 청취자들과 만나고 있으며 오는 19일 대전(우송예술회관)에서 전국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