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워너원 김재환, 스윙엔터테인먼트가 매니지먼트 담당한다 (전문)
[공식입장] 워너원 김재환, 스윙엔터테인먼트가 매니지먼트 담당한다 (전문)
  • 임현욱 기자
  • 승인 2019.01.09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너원 김재환 / 사진=워너원 인스타그램
워너원 김재환 / 사진=워너원 인스타그램

 

 

[루나글로벌스타] 워너원 김재환이 스윙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틀었다.

스윙엔터테인먼트 측은 9일, 루나글로벌스타에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와 김재환 그리고 스윙엔터테인먼트 간의 충분한 대화 끝에 김재환의 향후 활동은 스윙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하게 됐다"고 알렸다. 이어 "김재환의 음악적 발전과 앞으로의 솔로 활동을 위한 기획, 마케팅, 매니지먼트까지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개인 연습생으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했던 김재환은 프로그램이 끝난 뒤 CJ E&M하 레이블인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소속이 됐다.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측 또한 “당사는 워너원의 메인 보컬로 멋진 활약을 보여준 김재환의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 회사의 전 인프라를 통한 전폭 지원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재환은 프로젝트 보이그룹 워너원 공식 활동을 2018년 12월 31일 종료했으며, 오는 24~27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워너원 고별 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이하 스윙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윙엔터테인먼트입니다.

워너원의 멤버 김재환의 매니지먼트 관련 공식입장 전달드립니다.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와 김재환 그리고 스윙엔터테인먼트 간의 충분한 대화 끝에 김재환의 향후 활동은 스윙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하게 되었음을 알립니다.

스윙엔터테인먼트는 김재환의 음악적 발전과 앞으로의 솔로 활동을 위한 기획, 마케팅, 매니지먼트까지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것이며,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는 워너원의 메인 보컬로 멋진 활약을 보여준 김재환의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 회사의 전 인프라를 통한 전폭 지원을 할 것입니다.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돌아올 김재환에게 앞으로도 변함없는 응원과 지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