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레이디, 5人 5色 하모니 자랑하는 디즈니 메들리 공개
핑크레이디, 5人 5色 하모니 자랑하는 디즈니 메들리 공개
  • 박지혜 기자
  • 승인 2019.01.07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박지혜 기자] 오디엔터테인먼트의 프로젝트 ‘팝시컬 ’(POPSICAL) 핑크레이디가 완벽한 하모니를 자랑했다. 


지난 4일 오디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핑크레이디의 디즈니 메들리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핑크레이디는 ‘미녀와 야수’ OST ‘Belle’(벨)부터 ‘알라딘’ OST ‘A Whole New World’(어 홀 뉴 월드), ‘라푼젤’ OST ‘When Will My Life Begin’(웬 윌 마이 라이프 비긴), ‘겨울왕국’ OST ‘Let It Go’(렛 잇 고) 등 유명 디즈니의 명작 OST들을 부르고 있다. 

특히 핑크레이디는 돋보이는 화음과 귀여운 제스처, 보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는 가창력을 선사하는 가하면, 멤버 중 2015년 데뷔해 걸그룹 플레이백으로 활동했던 우림과 딩고 웹드라마 ‘주작왕’에서 여주인공으로 화제를 모은 현지가 돋보여 눈길도 끌고 있다. 

디즈니 메들리로 해외에서 뜨거운 반응까지 얻고 있는 핑크레이디는 앞서 ‘걸크러시’ 면모가 드러난 단체 이미지를 공개, 본격적인 활동에 대한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뮤지컬 ‘그리스’의 배우로도 무대에 오를 핑크레이디는 음반 발매는 물론 멀티 엔터테이너로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