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라붐 측 "소연 A형 독감 확진, 일시적 스케줄 불참" (전문)
[공식입장] 라붐 측 "소연 A형 독감 확진, 일시적 스케줄 불참" (전문)
  • 임현욱 기자
  • 승인 2018.12.21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붐 소연 / 사진=글로벌에이치미디어
라붐 소연 / 사진=글로벌에이치미디어

 

[루나글로벌스타] 라붐 소연이 A형 독감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글로벌에이치미디어 측은 20일, 공식 팬카페에 새로운 글을 남겼다. 소속사는 해당 글을 통해 “갑자기 좋지 못한 소식을 알려 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운을 뗐다.

이어 “현재 라붐 멤버 소연이 40도를 웃도는 고열과 감기 증상으로 병원검사를 진행한 결과, A형 독감 확진을 받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정밀검사를 통해 소연은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전문의의 소견을 받게 됐다. 당사는 아티스트 보호 및 치료 목적으로 라붐 소연이 일시적으로 스케줄에 참여하지 않음을 알려드린다”고 설명했다.

라붐은 최근 여섯 번째 싱글앨범 ‘I’M YOURS’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불을 켜’로 활동 중이다. 

 

이하 글로벌에이치미디어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글로벌에이치미디어입니다.

우선 갑자기 좋지 못한 소식을 알려 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현재 라붐 멤버 ‘소연’이 40도를 웃도는 고열과 감기 증상으로 병원 검사를 진행한 결과, A형 독감 확진을 받았습니다. 정밀검사를 통해 ‘소연’은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전문의의 소견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에 당사는 아티스트 보호 및 치료 목적으로 라붐 ‘소연’이 일시적으로 스케줄에 참여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라붐의 소연이 빠른 시일 내에 회복하여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