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나인틴', 비드라마 부문 화제성 전체 4위 기록...'YG보석함'-'더 팬' 꺾었다
'언더나인틴', 비드라마 부문 화제성 전체 4위 기록...'YG보석함'-'더 팬' 꺾었다
  • 임현욱 기자
  • 승인 2018.12.19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더나인틴 / 사진=MBC
언더나인틴 / 사진=MBC

 

 

[루나글로벌스타] ‘언더나인틴’이 꾸준한 관심을 증명하고 있다. 


지난 10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된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조사에 따르면 MBC ‘언더나인틴’은 비드라마 부문에서 전체 4위를 기록,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였다. 

4위를 기록한 ‘언더나인틴’ 7회에선 두 번째 미션인 ‘포지션 배틀’의 준비 과정과 무대가 그려져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언더나인틴’ 8회에선 보컬과 랩, 퍼포먼스 B조의 무대와 준비 과정 등이 공개, 예비돌들의 또 다른 크리에이티브함을 엿볼 수 있다. 

특히 ‘언더나인틴’은 VON과 SNS 반응이 전체 화제성 점수의 78.2%를 차지해 두터운 마니아층의 형성을 인증하고 있다. 예비돌들을 향한 서포터즈들의 응원과 투표 인증, 직캠 추천 등 적극적인 소통은 지속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 

‘언더나인틴’은 같은 오디션 프로그램인 JTBC2 ‘YG보석함’(6위)과 SBS ‘더 팬’(18위)을 꺾고 꾸준한 상승세를 기록, 계속될 대중의 관심도 예고하고 있다.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언더나인틴’의 2차 투표는 11번가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을 통해 아이디(ID) 당 하루 두 번 투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