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센터 겨울축제 개막...야외 스케이트장, 푸드페스티벌, 트리축제 등 볼거리
무역센터 겨울축제 개막...야외 스케이트장, 푸드페스티벌, 트리축제 등 볼거리
  • 박지혜 기자
  • 승인 2018.12.19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코엑스
/ 사진=코엑스

 

 

[루나글로벌스타 박지혜 기자] 서울 강남구 무역센터 실내외에서 연말 연초 겨울축제가 열린다.

올해로 5회를 맞는 무역센터 겨울축제는 '꿈꾸면 다 돼지'를 콘셉트로 새해를 맞이하는 소원축제(Wish Festival)로 꾸며진다.

야외에서는 △초대형 소원 돼지 캐릭터 '프로젝트 MONY'설치 △아이돌 그룹 여자친구 홍보대사 위시돌 위촉식 △메가 푸드 페스티벌 잇더서울 △파티룸 윈터 인더 박스 △대형 옥외 스케이트장 아이스 런이 설치된다. 실내에는 △소원 놀이터 △크리스마스 트리 축제 △아트 스트리트 △산타의 선물 버스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31일에는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행사가 영동대로에서 열린다.

야외인 코엑스 광장에는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10m의 초대형 돼지 캐릭터 조형물로 제작한 프로젝트 MONY(Mate Of New Year)가 설치돼 새해맞이 랜드마크가 될 전망이다. 보름달 조형물 내부에서 사진을 찍고 새해소원을 비는 공간도 마련됐다.

지난해 15만명이 방문한 메가 푸드 페스티벌 잇더서울(Eat the Seoul)은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한다. 총 20여개사가 선정됐으며, 겨울 분위기로 연출되는 파티룸 윈터 인더 박스(Winter in the Box)에서는 소품과 음식을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코엑스 K-팝 광장에서는 20일부터 내년 1월 27일까지 아이스 스케이트장 아이스 런이 열린다. 국내 최초로 아이스링크 위에 미디어 아트가 펼쳐지며, 24일과 25일 국내 최대의 영상매체 'SM타운 외벽 미디어'에 참여객들의 모습을 송출하는 키스타임(Kiss Time) 이벤트가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