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가 돌아왔다' 조보아, 공부 열정 샘솟게 하는 꽃미모 선생님으로 교실 접수
'복수가 돌아왔다' 조보아, 공부 열정 샘솟게 하는 꽃미모 선생님으로 교실 접수
  • 박지혜 기자
  • 승인 2018.12.18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보아 / 사진=SBS
조보아 / 사진=SBS

 

 

[루나글로벌스타 박지혜 기자] 조보아가 교실을 완벽 접수했다. 


SBS 새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의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 공부 열정 샘솟게 하는 꽃미모 선생님으로 변신한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은 지난 17일 방송된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5~6회의 촬영 현장 사진으로 기간제 교사에서 정교사로 임명, 들꽃반의 담임이 된 수정이 학생들에게 인사를 건네는 모습이다. 

조보아는 새내기 교사답게 진지한 표정으로 수업에 집중하는가 하면 해사한 미소로 학생들에게 인사를 하며 첫 담임이 된 수정이의 설레는 마음을 완벽히 표현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지난 17일 방송된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5~6회에선 기간제 교사에서 정교사로 임명되어 들꽃반의 담임선생님이 된 수정(조보아 분)과 학교로 돌아온 복수(유승호 분)의 모습이 그려지는 것과 동시에 9년 전 복수가 학교를 그만두게 된 이유의 비밀이 조금씩 드러나며 선생과 제자로 다시 만난 두 사람의 행보에 대한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다.

이렇게 꽃미모 선생님으로 학생들의 워너비가 된 조보아가 출연하는 SBS 새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는 18일 밤 10시에 7~8회가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