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데뷔' 신예 미아, 레이블 스튜디오블루와 계약...헤이즈와 한솥밥 [공식입장]
'18일 데뷔' 신예 미아, 레이블 스튜디오블루와 계약...헤이즈와 한솥밥 [공식입장]
  • 임현욱 기자
  • 승인 2018.12.17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오는 18일 정식 데뷔를 앞둔 미아가 스튜디오블루와 계약을 체결했다.

Mnet 뮤직 배틀쇼 ‘브레이커스’를 통해 시청자들에 눈도장을 찍었던 싱어송라이터 미아(Mia)는 최근 스튜디오블루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이로써 헤이즈와 같은 소속사에 둥지를 틀게 됐다.

올해 상반기 방송된 ‘브레이커스’에서 TOP4까지 오른 실력파 신예 싱어송라이터 미아는 미국 버클리 음대 재학 도중 가수 데뷔의 꿈을 이루고자 귀국했으며, 스튜디오블루에 합류하면서 헤이즈(Heize), 다비(DAVII)와도 한솥밥을 먹게 됐다. 

미아는 ‘브레이커스’ 종영 후 약 6개월간의 준비 기간을 거친 끝에 오는 18일 첫 앨범 ‘무비 스크린(Movie screen)’을 발매하며 가요계 첫 발을 내딛는다. 

이번 앨범에는 미아가 직접 프로듀싱한 다섯 트랙이 수록됐으며, 미아만의 독보적인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미아의 데뷔 앨범 ‘무비 스크린’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