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선, 14일 '뮤직뱅크'서 신곡 무대 최초 공개
황인선, 14일 '뮤직뱅크'서 신곡 무대 최초 공개
  • 임현욱 기자
  • 승인 2018.12.14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인선 / 사진= HI엔터테인먼트
황인선 / 사진= HI엔터테인먼트

 

 

[루나글로벌스타] 가수 황인선이 신곡 ‘이젠 내노래가 들리나요’를 발매한 가운데 오늘 ‘뮤직뱅크’ 무대로 팬들을 만난다. 


소속사 HI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황인선은 14일 오후 5시 방송될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신곡 ‘이젠 내노래가 들리나요’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이날 신곡 ‘이젠 내노래가 들리나요’ 무대에서는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한 황인선의 폭발적인 가창력뿐만 아니라 겨울에 어울리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섬세한 감성 표현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무대로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신곡 ‘이젠 내노래가 들리나요’는 사랑을 다룬 ‘죽은 시계’와 가족을 떠올리게 하는 ‘시집가는 날’에 이어 공개하는 ‘황인선 발라드 프로젝트’의 마지막 시리즈 곡이다. ‘꿈’을 주제로, 두 번의 걸그룹 실패에도 케이블TV Mnet ‘프로듀스 101’으로 점차 인지도를 쌓으며 가수의 꿈을 포기하지 않은 황인선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풀어냈다. 

황인선은 소속사를 통해 “방송에서 이번 신곡을 들려줄 수 있는 기회가 와서 너무 기쁘다. 집중해서 모든 걸 쏟아붓겠다”며 ”쉽지 않게 잡은 기회라 부담도 크지만 지금껏 했던 나의 모든 것을 무대에서 보여드리고 싶다. 진정성있게 노래하면 분명 내 진심을 알아주시지 않을까 생각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황인선의 새 싱글 ‘이젠 내노래가 들리나요’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황인선이 출연하는 KBS2 ‘뮤직뱅크’는 14일 오후 5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