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피 래퍼' 챙스타, 오늘(12일) 신보 발매...씨잼, 수록곡 참여
'히피 래퍼' 챙스타, 오늘(12일) 신보 발매...씨잼, 수록곡 참여
  • 임현욱 기자
  • 승인 2018.12.12 2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챙스타 / 사진=챙스타
챙스타 / 사진=챙스타

 

 

 

[루나글로벌스타] 래퍼 챙스타(Changstarr)가 새 앨범 ‘베가본즈(Vagabonds)’로 리스너들을 찾았다. 

챙스타는 12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히피킹(Hippie King)’ 등 총 16곡이 담긴 풀렝스(full-length) 앨범 ‘베가본즈’를 발매했다.

전작인 ‘하이디거(Highdigger)’가 ‘쾌락을 쫓는 사람’이라는 제목의 의미처럼 철학과 문학, 그리고 미국의 비트닉-히피 컬처를 아우르는 고밀도의 서브컬처 앨범이었다면, 이번 ‘베가본즈’는 ‘방랑자’라는 제목에 걸맞게 히피 래퍼 챙스타의 ‘라이프 스타일’를 다뤘다.

타이틀곡 ‘히피킹’은 챙스타가 자신의 유니크함을 자랑함과 동시에 한국 힙합씬에 히피 래퍼라는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드러낸 곡이다. 수록곡 ‘스펌맨(Sperm Man)’에는 래퍼 씨잼이 피처링과 뮤직비디오에 참여해 높은 관심을 받았다. 

챙스타는 다트머스 대학 출신의 히피 래퍼로, 앞서 Mnet ‘쇼미더머니777’ 우승자인 나플라와 오왼 오바도즈, 저스디스가 참여한 싱글 ‘세비지(Savage)’를 통해 힙합 마니아들에게 이름을 알린 바 있다.

한편 챙스타의 새 앨범 ‘베가본즈’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