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겨울 해외여행 고객에 페이코 즉시 할인 이벤트...'선착순 500명'
여행박사, 겨울 해외여행 고객에 페이코 즉시 할인 이벤트...'선착순 500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박지혜 기자] 여행박사(대표 황주영)가 연말연시를 앞두고 50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2018년 한 해 동안 인기를 얻었던 여행박사의 패키지 상품을 모아 진행되는 선착순 할인이벤트다. 이벤트 상품을 예약한 고객 중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에 등록된 신용/체크카드로 5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 한해 1인당 5만원 할인된다. 12월 31일까지 선착순 500명에게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벤트 상품은 △일본 △동남아 △중국 △유럽 △미주 각 지역의 대표 상품으로 규슈, 홋카이도, 태국, 쿠알라룸푸르를 비롯 장거리 지역인 동유럽, 서유럽, 스페인, 호주 등 다양한 상품이 포함됐다. 서울, 부산, 대구 출발 하며, 내년까지 매일 출발한다. 

이와 함께 여행으로 지친 피부를 위해 이벤트 상품 예약자를 대상으로 닥터글로덤의 오르브아 클렌징폼&마스크팩 1상자(10장)를 무료로 증정한다. 닥터글로덤은 자연유래 성분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 주는 코스매틱 업체로 피부 고민별 맞춤형 스킨케어를 제공한다. 클렌징폼&마스크팩은 대표 예약자 1인에게 증정되며, 4가지 종류 중 랜덤으로 발송된다.

여행박사 황주영 대표는 "여행박사를 사랑해주신 고개들을 위해 파격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이벤트 상품을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연말 또는 신년맞이 여행을 떠나 뜻깊은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