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美 뉴욕 타임스퀘어 장식한 글로벌 스타 등극
몬스타엑스, 美 뉴욕 타임스퀘어 장식한 글로벌 스타 등극
  • 임현욱 기자
  • 승인 2018.12.12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몬스타엑스 타임스퀘어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몬스타엑스 타임스퀘어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루나글로벌스타] 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네이버 V 라이브 측은 최근 공식 SNS 채널에 뉴욕 타임스퀘어를 장식한 몬스타엑스의 옥외 전광판 사진을 게재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해당 전광판에는 몬스타엑스가 무대 위에서 활약하는 모습과 "V is always here for MONSTA X"(몬스타엑스와 언제나 함께하는 V 라이브)라고 몬스타엑스를 응원하는 텍스트가 같이 등장해 더욱 시선을 끈다. 

이번 영상은 6일(이하 현지 시각)부터 오는 13일까지 1주일 간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의 ‘라인 프렌즈 뉴욕 타임 스퀘어 스토어’ 전광판에 등장하고 있는 것으로, 네이버 V 라이브 측에서 몬스타엑스의 미국 '징글볼' 투어 공연을 축하하기 위해 직접 게재했다. 이 소식을 전해 들은 몬스타엑스는 '징글볼' 뉴욕 공연을 끝나고 해당 영상 앞에서 직접 인증 사진을 남기며 색다른 추억을 남기기도 했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지난 7월에도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등장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몬스타엑스는 '2018 MONSTA X WORLD TOUR THE CONNECT'(몬스타엑스 월드 투어 더 커넥트)의 미국 공연을 진행 중이었고, 네이버 V 라이브 측은 이를 응원하며 특별한 월드투어 영상으로 뉴욕 타임스퀘어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이를 본 몬스타엑스는 전광판 현장에 들린 인증 사진과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성공적인 월드투어의 진행을 축하했다. 

뉴욕 타임스퀘어를 아름답게 수놓은 몬스타엑스는 소속사를 통해 "'징글볼' 뉴욕 공연 중에 이번 영상을 직접 볼 수 있어 너무 행복하고 즐거운 경험이었다”라며 '징글볼' 투어를 축하해주신 '네이버 V 라이브' 측에 감사 드리고, 앞으로 더 성장해 전세계에서 더욱 큰 활약을 보여주는 몬스타엑스가 되겠다"고 전했다. 

미국 타임스퀘어에 수 차례 등장하며 글로벌 스타로 거듭한 몬스타엑스는 최근 미국 6개 도시에서 펼쳐진 '징글볼' 투어를 성료, 현지 관객 12만 여명과 만나는 등 대세 행보를 걷고 있다. 또한, 지난 2017년과 2018년 2년 연속으로 네이버 V 라이브’에서 한 해 동안 큰 사랑을 받은 가수 TOP 10을 선정하는 ‘V LIVE GLOBAL TOP 10’(브이 라이브 글로벌 톱 10)에 이름을 올리는 등 브이 라이브로 전세계 팬들과 자유롭게 소통하며 글로벌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미국 '징글볼' 투어를 마치고 국내 연말 시상식 준비에 돌입, 국내 팬들과 만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