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MG 뮤지션' 엘로, 오늘(11일) 신곡 '나 홀로 집에' 발매..."크리스마스 느낌"
'AOMG 뮤지션' 엘로, 오늘(11일) 신곡 '나 홀로 집에' 발매..."크리스마스 느낌"
  • 임현욱 기자
  • 승인 2018.12.11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로 'HOME ALONE' 자켓 사진 / 사진=AOMG
엘로 'HOME ALONE' 자켓 사진 / 사진=AOMG

 

 

[루나글로벌스타] AOMG 소속 뮤지션 엘로(ELO)의 신곡이 오늘(11일) 저녁 베일을 벗는다. 

엘로는 11일 오후 6시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나 홀로 집에(Home Alone)’을 발매한다.

‘원 맨 아카펠라 방식’으로 녹음된 이번 싱글은 트랙의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요소가 엘로 본인의 목소리로 이뤄져 여타 음원과 전혀 다른 희소성을 지니고 있다. 엘로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따뜻한 화음은 곧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와 더불어 지난 10일 AOMG 공식 SNS에는 마치 한 편의 크리스마스 영화 포스터를 연상케 하는 ‘나 홀로 집에’ 아트워크 이미지가 공개돼 음원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엘로는 “이 노래로 행복한 메리 크리스마스 보내길 바란다”며 새 싱글 ‘나 홀로 집에’ 발매 소감을 전했다. 

올해 ‘OSAKA (Feat. ZICO)’등이 수록된 ‘그라데이션(GRADATION)’ 프로젝트를 비롯하여 ‘고등래퍼2’, ‘쇼미더머니’, ‘더 팬’ 등 활발한 음악 및 방송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엘로는 새 싱글 ‘나 홀로 집에’를 통해 올겨울 또 어떠한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감을 선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