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남우현, 신곡 '지금 이 노래' 2차 티저 공개 "팬 성원 보답"
인피니트 남우현, 신곡 '지금 이 노래' 2차 티저 공개 "팬 성원 보답"
  • 박지혜 기자
  • 승인 2018.12.11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트 남우현 /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인피니트 남우현 /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루나글로벌스타 박지혜 기자] 인피니트 남우현이 디지털 싱글 '지금 이 노래' 발매를 앞두고 신곡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1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앨범 '지금 이 노래'의 2차 티저 영상을 추가로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남우현은 콘서트 무대에서 스탠드 마이크를 잡고 리듬을 타는 모습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에 발매되는 신곡은 지난 11월 성황리에 개최한 남우현의 솔로 단독콘서트 '식목일(植木日)'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노래로, 공개 직후부터 팬들의 발매 요청이 계속되어왔다. 남우현은 이런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지금 이 노래'의 음원 발매를 결정했다.

'지금 이 노래'는 쓸쓸한 기타 리프를 중심으로, 휘파람 사운드가 곡의 특별함을 더하며, 남우현만의 담담하지만 깊은 감성이 묻어있는 감각적인 팝 댄스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부르는 한 남자의 노래이기도 하지만, 팬들을 향한 남우현의 고백이 따뜻한 감성으로 잘 어우러져 음악 팬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하다.

남우현의 디지털 싱글 '지금 이 노래'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