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성, 라이브웍스컴퍼니와 세 번째 재계약 '10년 의리' [공식입장]
신혜성, 라이브웍스컴퍼니와 세 번째 재계약 '10년 의리' [공식입장]
  • 임현욱 기자
  • 승인 2018.12.10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혜성 /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신혜성 /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루나글로벌스타]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가 신화 신혜성과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라이브웍스컴퍼니의 첫 시작부터 지금까지 10년을 함께한 신혜성이 세 번째 재계약을 체결하며 소속사와의 끈끈한 의리를 과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신혜성의 이번 재계약은 지난 2009년 라이브웍스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은 뒤 세 번째 재계약으로, 특히 라이브웍스컴퍼니 이장언 대표와는 15년이라는 오랜 인연을 이어 오고 있는 가운데 이번 재계약 체결 역시 긴 시간 동안 서로 간에 쌓아온 신뢰의 결과다.

올해 신혜성은 신화 20주년을 맞아 스페셜 앨범 'Heart' 발매와 함께 지난 10월 6~7일 양일간 진행된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대만, 홍콩 등 해외 콘서트를 개최하며 국내외 팬들과 뜻 깊은 20주년의 시간을 보내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신혜성은 지난 달 9~11일, 올해로 7회를 맞이하는 글로벌 캠프 ‘2018 HS CAMP’ 를 개최해 400여명의 국내외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 데 이어 오는 12월 30일~31일 개최하는 연말 단독 콘서트 ‘2018-2019 SHIN HYE SUNG CONCERT THE YEAR’S JOURNEY’ 공연 티켓 오픈 2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명실상부 압도적인 티켓 파워를 보여줘 많은 이들의 시선을 모은 가운데 신혜성은 이번에 또 한번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와 재계약을 체결하며 파트너에 대한 믿음과 신뢰를 굳건히 지켰다.

이에 라이브웍스컴퍼니 이장언 대표는 "이번 신혜성과의 재계약은 지난 15년이라는 오랜 시간 함께 쌓아온 서로간의 믿음이 있었기에 가능한 결과라 생각하며 의리를 지켜준 신혜성에게 정말 고맙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신혜성이 펼칠 여러 활동에 있어서 최고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재계약 소감을 밝혔다.

한편, 신혜성은 오는 12월 30일(일)-31일(월) 이틀에 걸쳐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 ‘2018-2019 SHIN HYE SUNG CONCERT THE YEAR’S JOURNEY’를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