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소녀,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OST 'Oh Lady Go Lady' 공개
공원소녀,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OST 'Oh Lady Go Lady' 공개
  • 박지혜 기자
  • 승인 2018.12.03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키위미디어그룹
/ 사진=키위미디어그룹

 

[루나글로벌스타 박지혜 기자] 걸그룹 공원소녀(GWSN)가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OST 두 번째 주자로 나선다. 


2018년 9월 ‘밤의 공원part one(THE PARK IN THE NIGHT part one)’이라는 앨범을 들고 데뷔한 핫한 걸그룹 공원소녀는 최근 신인상 수상을 하며 실력파 걸그룹으로 인정받았고, 데뷔 후 처음으로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OST 앨범에 참여했다. 

드라마의 시작을 알리는 오프닝 곡 공원소녀의 ‘Oh Lady Go Lady’는 신나는 리듬위에 스타카토 주법을 활용한 톡톡 튀는 피아노 연주가 돋보이는 원 비트 케이팝 스타일 반주에 재지한 연주와 팝 적인 사운드를 적절히 가미한 재즈 팝 장르의 곡이다. 

실력파 걸그룹에 걸맞게 공원소녀 만의 아름다운 소녀적 감성을 담아 부르며, 곡의 느낌과 드라마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표현해냈다. 

또한 음악감독 이광희와 작곡가 겸 프로듀서 회장님, 그리고 유영준이 함께 참여한 곡으로 무엇이든 다 이루어질 것으로 소망하는 동화 같은 가사와 철 없던 어린시절의 사랑을 추억하며, 동시에 사랑의 감정을 감추지 못하고 쉽사리 들켜버릴 것만 같은 깨끗하고 순수한 소녀의 감성을 담아 만들었다. 

어릴 적 한번쯤은 친구들을 놀리면 불렀던 추억의 노래를 재미있고, 재치있게 베리에이션한 곡으로 극중 인물들의 달달하고 상큼한 분위기에 생명력을 불어넣었다. 

공원소녀가 부른 ‘Oh Lady Go Lady’ 는 12월 3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는 3회보다 먼저,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12월 3일 오후 6시에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