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FNC 엔터 "정혜성과 깊은 논의 끝 전속계약 종료" (전문)
[공식입장] FNC 엔터 "정혜성과 깊은 논의 끝 전속계약 종료" (전문)
  • 박지혜 기자
  • 승인 2018.12.01 2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정혜성 인스타그램)
(사진=정혜성 인스타그램)

 

[루나글로벌스타 박지혜 기자] 배우 정혜성이 FNC엔터테인먼트와 이별한다.

FNC 엔터테인먼트는 1일, 배우 정혜성과의 전속계약 종료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는 "FNC엔터테인먼트는 정혜성 배우와 전속 계약이 최근 종료되었음을 전합니다. 당사는 2015년부터 함께한 정혜성 배우와 전속계약 만료를 앞두고 깊이 논의한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합의하였습니다"는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FNC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좋은 연기와 멋진 모습을 보여준 정혜성 배우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할 정혜성 배우를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이하 FNC 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정혜성 배우와 전속 계약이 최근 종료되었음을 전합니다.

당사는 2015년부터 함께한 정혜성 배우와 전속계약 만료를 앞두고 깊이 논의한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합의하였습니다.

FNC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좋은 연기와 멋진 모습을 보여준 정혜성 배우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할 정혜성 배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동안 정혜성 배우를 사랑해주신 팬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