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30일 '뮤직뱅크'서 컴백 무대 최초 공개
러블리즈, 30일 '뮤직뱅크'서 컴백 무대 최초 공개
  • 박지혜 기자
  • 승인 2018.11.30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블리즈 /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러블리즈 /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루나글로벌스타 박지혜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가 30일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 후 첫 음악방송에 나선다. 


지난 26일 미니 5집 '생츄어리(SANCTUARY)를 발표한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는 오늘(30일), KBS2 '뮤직뱅크' 타이틀 곡 '찾아가세요' 컴백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이날 컴백 무대에서는 타이틀 곡 ‘찾아가세요’를 비롯해 컴백 쇼케이스에서 처음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수록곡 ‘라이크 유(LIKE U)’까지 2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타이틀 곡 ‘찾아가세요’는 메이저와 마이너의 경계를 넘나들며 아련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확고한 러블리즈만의 색채를 보여주며 마이크를 이용한 퍼포먼스를 완성해 눈길을 끈다. 

더불어 함께 선보이는 수록곡 ‘라이크 유(LIKE U)’는 일렉트로 팝 장르의 곡으로, '모든 게 너니까'라는 훅(HOOK) 이후 변화하는 강렬한 드롭(DROP) 사운드가 주목할만한 곡이다. 

한편, 러블리즈는 오는 12월 1일 MBC '쇼! 음악중심', 2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방송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이어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