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어 댄 블루' 류이호X진의함, 화려함 속 이별의 순간 '슬픈 사랑 포스터' 공개
'모어 댄 블루' 류이호X진의함, 화려함 속 이별의 순간 '슬픈 사랑 포스터' 공개
  • 박지혜 기자
  • 승인 2018.11.29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모어 댄 블루' 포스터
영화 '모어 댄 블루' 포스터

 

[루나글로벌스타 박지혜 기자] '대만 국민 남친' 류이호와 진의함이 주연을 맡은 영화 '모어 댄 블루'가 이별의 가슴 아픈 순간을 담아낸 '슬픈 사랑 포스터'를 공개했다.

12월 12일 개봉하는 '모어 댄 블루'는 서로에게 유일한 전부이기 때문에 영원한 이별 앞에서도 사랑하기를 멈출 수 없었던 두 남녀의 사랑, 그 이상의 러브 스토리를 담은 영화다. 케이(류이호 분)와 크림(진의함 분)이 이별의 순간에 서로를 마주 보고 서 있는 이번 포스터는 아름다워 더욱 짙은 슬픔을 전한다.

화려한 불빛이 가득한 도시를 배경으로 오직 서로에게만 집중한 두 남녀는 자신들의 이별 앞에 온 세상이 멈춰버린 듯한 순간을 연출해낸 것. 그저 그녀를 바라볼 수밖에 없어 울먹이는 케이와 그의 뺨을 위로하듯 어루만지는 크림의 손길은 헤어짐의 아련함을 더욱 배가시킨다.

여기에 '널 사랑하지 않는다는 거짓말'이라는 카피는 사랑하지만 헤어질 수밖에 없는 두 사람의 속사정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켜, 12월에 찾아오는 이번 영화에 기대감을 더한다.

이처럼 관객들의 멜로 감성을 100% 채워줄 슬픈 사랑 포스터를 공개한 '모어 댄 블루'는 2018년 연말 극장가를 눈물로 가득 채울 전망이다.

한편 '모어 댄 블루'는 12월 12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