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아시아 투어 팬미팅 성공적 개최…'여전한 저력'
인피니트, 아시아 투어 팬미팅 성공적 개최…'여전한 저력'
  • 박지혜 기자
  • 승인 2018.11.29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트 팬미팅 /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루나글로벌스타 박지혜 기자] 그룹 인피니트(INFINITE)가 '2018 아시아 투어' 팬 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인피니트의 아시아 팬미팅 투어 '인피니트 팬 미팅 2018' 마지막 공연이 지난 24일 오후 8시(현지시각), 마카오에 위치한 브로드웨이에서 개최됐다.

'인피니트 팬미팅 2018'은 18일 대만, 21~22일 일본에 이어 마카오까지 총 2만 명의 팬들이 함께해 여전한 인피니트의 높은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또 이번 공연은 티켓 오픈과 함께 팬미팅 전석이 매진되며 현지의 인피니트에 대한 열렬한 분위기를 가늠하게 했다.

각자 음반활동, 영화, 드라마, 뮤지컬, DJ 등 바쁜 한 해를 보낸 인피니트 멤버들은 오랜만에 완전체로 무대에 올라 '내꺼하자', 'Nothing's over', '맡겨', 'Cover Girl', 'No More', 'Tell Me' 등 히트곡을 선보이며 현지 팬들의 열띤 호응을 받았다.

지난 5월 입대한 리더이자 메인보컬인 김성규의 빈자리는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 다섯 명의 멤버들이 단단한 팀워크로 빈틈 없이 채우며 완벽한 무대를 완성해 냈다.

멤버 성열은 "무대 위에서 성규 형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열심히 연습했다. 성규 형이 많이 보고싶다."라며 성규에 대한 애틋함을 표현하기도 했다.

또한 30초 질문 타임, Q&A 코너, 인피니트 어워즈 등 다양한 토크 및 이벤트로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특별한 시간을 선물했다.

공연의 하이라이트는 현지 팬들이 준비한 멤버 동우의 서프라이즈 생일 파티였다. 22일 생일을 맞이하게 된 장동우를 위해 팬들이 슬로건이벤트와 깜짝 케이크를 준비해 감동하게 하기도 했다.

약 2시간이 넘는 공연 동안 웃음과 감동을 오가며 팬들과 즐거운 소통의 시간을 보낸 인피니트는 포토타임과 하이터치를 마지막으로 공연이 끝나는 순간에도 특급 팬서비스를 선보이며 팬들과 함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