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아버지 사기 논란에 "변제금 지급 완료, 이유 막론 사과" [공식입장]
마동석, 아버지 사기 논란에 "변제금 지급 완료, 이유 막론 사과" [공식입장]
  • 임현욱 기자
  • 승인 2018.11.29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동석 / 사진=TCO엔터테인먼트
마동석 / 사진=TCO엔터테인먼트

 

[루나글로벌스타] 배우 마동석 부친도 사기 논란에 휘말린 가운데 마동석이 "이유를 막론하고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오늘(29일) 마동석 소속사 TCO엔터테인먼트는 "우선 좋지 않은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매우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라는 내용의 보도자료를 통해 입장을 전했다.

소속사는 “마동석의 아버지가 사업 투자 목적으로 받은 금액을 돌려드릴 예정이었으나, 반환할 금액의 일부가 사실과 다른 부분이 있어 이에 대한 재판을 진행했다”며 “판결에 따라 변제해야 할 금액을 모두 지급 완료했음을 마동석 아버지와 담당 변호사, 판결문을 통해 확인했다”고 밝혔다.

마동석은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이런 일로 심려를 끼쳐드린 데 대해 다시 한번 모든 분께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며 “이외의 책임이 있다면 아들로서 피해를 본 분에게 법적‧도의적 책임을 끝까지 다하겠다”고 소속사를 통해 전했다. 소속사 역시 “원만히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마동석의 아버지 이 모(85) 씨가 지난 2010년 고교 시절 알고 지내던 김모 씨의 노후자금을 빼돌려 재판을 받은 사실이 알려졌다.

김 씨 측은 2016년 이 씨가 평생 모은 노후자금 5억원가량을 가로챘다며 이 씨를 고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