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인아, '해피투게더4' 출연 인증샷...'예능계의 블루칩' [스타★컷]
설인아, '해피투게더4' 출연 인증샷...'예능계의 블루칩' [스타★컷]
  • 임현욱 기자
  • 승인 2018.11.28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배우 설인아가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의 출연을 예고했다.

설인아의 소속사 위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7일 공식 SNS를 통해 "이번 주 목요일 밤 11시 10분! KBS 해피투게더에 인아양이 출연합니다 예능감 넘치는 인아양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본방사수도 잊지 않기!"라는 문구와 함께 설인아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설인아는 브이를 하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설인아의 싱그러운 미소와 스타일리쉬한 패션에 시선이 집중됐다.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두 번째 출연한 설인아는 코믹한 인싸 댄스부터 프리즈까지 각종 댄스를 선보이며 춤꾼 인아의 면모를 선보였고 쾌활하고 의욕적인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 사진=위엔터테인먼트
/ 사진=위엔터테인먼트

 

'런닝맨' 첫 출연에 이어 두 번째 출연까지 하드캐리하며 방송의 재미를 더한 설인아가 이번 '해피투게더' 방송을 통해서는 어떠한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설인아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KBS 1TV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에서 여주인공 강하늬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첫 주연작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고 사랑스런 미모와는 상반되는 털털한 매력과 예능감으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시상식에서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설인아의 활약이 기대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는 오는 29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