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3' 러블리즈 제대로 '찾아가는 법'
'컴백 D-3' 러블리즈 제대로 '찾아가는 법'
  • 박지혜 기자
  • 승인 2018.11.23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드뉴스] 컴백하기 전에 러블리즈의 띵곡들을 알아보자

 

 

[루나글로벌스타 박지혜 기자, 그래픽 한재훈 에디터] 컴백까지 단 3일을 남겨두고 있는 러블리즈의 신보 타이틀곡은 '찾아가세요'다. 그래서 러블리즈 컴백을 앞두고 '제대로 러블리즈 찾아가는 법'을 기획했다. 지금까지 발매된 러블리즈의 수 많은 곡 중 매우 주관적인 '띵곡(숨어있는 명곡)' 5개를 뽑아봤다.

 

♬ 종소리 ♬

러블리즈의 세 번째 미니 앨범 ‘폴 인 러블리즈(Fall in Lovelyz)’는 데뷔 3주년의 의미를 담아 러블리즈를 항상 응원하고 사랑해준 팬들에게 러블리즈가 선사하는 앨범으로 사랑에 빠진 러블리즈와 이들에게 빠지게 될 모든 사람들의 설레고 벅찬 감정을 담은 앨범이다.

 

♬ 지금, 우리 ♬

‘지금, 우리'는 짝사랑하던 상대와 함께 있는 순간이 거짓말 같고, 꿈같다가 현실임을 알았을 때의 그 숨 막히는 설렘을 표현한 가사는 러블리즈의 로맨틱하고 명랑한 감성을 좋아하던 팬들뿐만 아니라 러블리즈의 상큼 발랄한 매력을 모르던 이들까지 매료시킨다.

 

♬ 여름 한 조각 ♬

‘여름 한 조각’은 시원한 청량감과 상큼함을 러블리즈 특유의 감성으로 풀어낸 시원한 피아노 사운드와 귀에 꽂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트로피컬 하우스 곡으로 사랑에 빠진 감정을 꽁꽁 언 얼음에 비유한 재치 있는 가사가 돋보이는 썸머 힐링 송이다

 

♬ 책갈피 ♬

‘책갈피’는 2016년 4월 25일 발매된 앨범 A New Trilogy의 수록곡으로, 윤상이 속한 프로듀싱 팀 ‘원피스’의 작품이다. 화자가 자신을 책갈피에 비유한 점이 인상적이다

 

♬ 작별하나 ♬

'작별하나'는 한층 더 성숙하고 짙어진 러블리즈 멤버들의 보이스와 가슴 아픈 이별 장면을 연상시키는 섬세한 가사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슬픈 멜로디와 어우러져 촉촉한 감성을 자극하며 아련함을 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