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RBW 측 "마마무 콘서트 연기, 팬들 심려 끼쳐 죄송" (전문)
[공식입장] RBW 측 "마마무 콘서트 연기, 팬들 심려 끼쳐 죄송" (전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앨범 티저 이미지
/사진=앨범 티저 이미지

 

 

[루나글로벌스타 박지혜 기자] 걸그룹 마마무의 콘서트가 연기됐다.

마마무 소속사 RBW는 16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팬들의 의견을 수렴해 '4season F/W' 콘서트가 연기됐다는 입장을 전했다. 이에 이날 저녁 8시 진행 예정이었던 팬클럽 선예매는 진행되지 않는다.

소속사 측은 "그간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11월 29일 발매 예정인 'BLUE;S' 활동을 잘 이어나갈 수 있도록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며 "또한 F/W 콘서트 공연을 기다리셨을 팬 여러분들께 양해의 말씀드리며, 더 좋은 공연으로 찾아뵐 것을 약속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마마무는 오는 12월 15, 16일 양일간 서울 SK핸드볼경기장에서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마마무 팬연합은 무리한 스케줄을 비롯해 콘서트의 완성도, 아티스트의 부상 악화 및 컨디션 저하를 이유로 콘서트 연기를 요구했다.

 

<다음은 소속사 RBW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RBW입니다.

마마무 '4season F/W' 콘서트 관련 최종 공지드립니다.

팬 여러분들의 투표 결과에 따라 '4season F/W' 콘서트는 연기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따라서 금일 8시에 진행 예정이었던 팬클럽 선예매는 진행이 되지 않으며, 추후 일정에 대해서는 추후 공지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그간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11월 29일 발매 예정인 [BLUE;S] 활동을 잘 이어나갈 수 있도록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또한 F/W 콘서트 공연을 기다리셨을 팬 여러분들께 양해의 말씀드리며, 더 좋은 공연으로 찾아뵐 것을 약속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