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컴백 앞둔 아티스트 기대주 5
11월 컴백 앞둔 아티스트 기대주 5
  • 박지혜 기자
  • 승인 2018.11.16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박지혜 기자] 11월의 반이 지나갔다. 남은 보름이라는 기간 동안 컴백을 예고한 아티스트 5팀을 뽑아봤다.

 

▶ 황치열 / 11월 20일

/사진=하우엔터테인먼트
/사진=하우엔터테인먼트

황치열이 7개월 만에 컴백한다. 공개된 티저 사진 속 황치열은 광활한 갈대밭에서 고독하고 쓸쓸한 가을 남자의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피아노 앞에 앉아 멍하니 허공을 바라보는 황치열의 애잔한 옆모습과 가을 풍경과 마주한 황치열의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으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번에 발매되는 '그대가 내 안에 박혔다'는 추운 계절을 따뜻하게 녹여줄 감성적인 발라드 곡으로, 가슴에 박혀버린 여자와의 사랑을 지켜가고 싶은 남자의 의지를 담은 노래다. 황치열은 내달 29~30일에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 '야누스 JANUS'를 개최한다.

 

▶ EXID (이엑스아이디) / 11월 21일

/사진=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
/사진=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

 

EXID의 신곡 '알러뷰(I Love You)'는 리더 솔지가 합류한 2년 만의 완전체 앨범이자 ‘가장 EXID다운 음악’으로 알려져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할 EXID의 매력이 어떻게 표현될지 이번 앨범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오는 21일 컴백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같은 날 오후 6시 새 앨범을 발매하며 약 2년 만의 완전체 활동에 나선다.

 

▶ 러블리즈 (LOVELYZ) / 11월 26일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청순의 대명사 걸그룹 러블리즈가 지난 7월 스페셜 디지털 싱글 '여름 한 조각'을 발매한 이후 약 4개월 만에 '생츄어리'로 컴백하게 됐다. 이번 앨범인 '생츄어리'는 팬들에게 따뜻한 안식처를 제공하고 싶은 러블리즈의 마음을 의미한다. 음악으로 자신들의 보금자리에서 팬들이 쉴 수 있게 하겠다는 멤버들의 의지가 담겼다. 티저의 첫 주인공인 서지수와 이미주는 16일 최초 공개된 티저 사진 속에서 순백의 여신으로 변신해 신비롭고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고 있다.

 

▶ 더 보이즈 (THE BOYZ) / 11월 29일

/사진=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더보이즈는 오는 29일 신곡 ‘노 에어’로 단 2개월 여 만에 컴백 활동을 개시한다. 더보이즈는 신곡 '노 에어'의 이름처럼 '사랑'이란 가치 없이는 숨 쉴 수 없는 소년들의 모습을 미스터리한 무드로 티저 속에 담아냈다. 티저 속 물 위로 떠오른 더보이즈 멤버들의 우수에 찬 눈빛과 비닐 속에 둘러 쌓인 '숨멎' 비주얼은 압도적인 신비감과 카리스마를 선사한다. 이번 앨범에 더보이즈는 모두의 마음에 자리잡은 단 하나의 소중한 가치에 대한 열정과 메시지를 담아 낼 예정이다.

 

▶ 마마무 (MAMAMOO) / 11월 29일

/사진=RBW
/사진=RBW

 

마마무가 새 미니앨범 '블루스(BLUE;S)'로 돌아온다. 새 미니앨범 '블루스(BLUE;S)'는 마마무의 세 번째 컬러이자 멤버 솔라의 상징색인 '블루'에 솔라의 이니셜 'S'를 합친 말로, 늦가을에 어울리는 마마무의 센티멘탈한 감성을 담아 리스너들의 가을 감성 저격에 나설 예정이다. 공개된 유닛 포토 속 마마무는 데님 재킷, 숏팬츠, 부츠, 벨트, 스트라이프 원피스, 오버핏 체크 재킷, 반다나, 그레이 투피스, 블랙 헌팅캡, 하이힐로 걸크러시 스타일을 시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