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넥센히어로즈와 함께 뛰고 함께 이뤄”
넥센타이어, “넥센히어로즈와 함께 뛰고 함께 이뤄”
  • 임현욱 기자
  • 승인 2018.11.15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넥센 히어로즈 엠블럼
/사진=넥센 히어로즈 엠블럼

 

 

[루나글로벌스타] 넥센타이어는 지난 14일 ‘히어로즈의 메인 스폰서를 마치며’라는 제목의 보도자료를 통해 프로야구단 히어로즈의 메인 스폰서를 마치는 소회를 밝혔다.  

14일 넥센은 보도자료를 통해 "2010년도부터 히어로즈 구단과 메인 스폰서십 계약을 맺고 지난 9년동안 함께 성장, 발전하며 동반자적 관계를 이어 왔다"고 밝혔다.

이어 “2010년도부터 메인 스폰서십 계약을 맺은 넥센히어로즈와 지난 9년 동안 함께 성장, 발전하며 동반자적 관계를 이어 왔다”며 “우여곡절을 함께  겪으면서도 서로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승리를 향해 함께 뛰었다”고 말했다.  

또 넥센타이어는 “기업의 스포츠 마케팅이 한 기업의 이익뿐 아니라 국내 스포츠 산업의 발전에도 기여하는 모범 사례를 만들어 가고자 노력해 왔다”며 “그 결과 대한민국 프로야구 10개 구단의 안정적인 운영과 발전에 기여하며 야구 팬들과 국민들로부터 친숙한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다”고 강조했다.  

넥센히어로즈는 2014년 준우승을 비롯해 대한민국 단일 시즌 200안타, 3시즌 연속 40 홈런, 고졸 신인 최다 안타 등 새로운 기록을 갈아 치우며 팬들에게 기쁨과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올해 포스트시즌과 플레이오프 마지막 경기에서는 명승부로 구단의 잠재력을 증명했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넥센 히어로즈'를 사랑해 주신 분들, 그리고 프로야구를 사랑하는 모든 국민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계속해서 히어로즈가 한국 프로야구의 혁신과 선도의 아이콘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해 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