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박정우, BH엔터테인먼트에 둥지..."다재다능한 잠재력 주목" [공식입장]
신예 박정우, BH엔터테인먼트에 둥지..."다재다능한 잠재력 주목"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박정우
/사진=박정우

 

 

[루나글로벌스타 박지혜 기자] BH엔터테인먼트가 신예 박정우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박정우는 글로벌 통합 조회수 3억 뷰를 돌파하며 높은 인기를 얻은 웹드라마 '연애 플레이 리스트' 시즌 1,2에서 연하남 강윤을 연기하며 훈훈한 외모는 물론, 모두를 깊이 공감하게 만드는 안정적인 연기력과 매력적인 저음 보이스로 완벽하게 여심을 사로잡은 바 있다. 최근 4천만 뷰를 돌파한 단편영화 '별리섬'에서 청년 상구 목소리 역으로 참여하기도 했다.

이어 폴킴, 곽진언 등 감미로운 보이스를 지닌 가수들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그는 리스너들의 시선을 집중하게 만드는 몰입도 높은 연기를 선보이며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 왔다.

또 박정우는 서울시청 홍보 영상을 필두로 멜론X카카오미니, 유니클로, 구글 어시스턴트, 최근 배우 공승연과 함께한 티롤 초콜릿까지 광고 모델로도 활약하는 등 광고계에서 이미 인정 받은 기대주이기도 하다.

이처럼 다방면에서 다양한 기량을 발휘하고 있는 박정우가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해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이어간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에 재학 중인 박정우는 연기에 대한 진지한 자세와 당찬 포부를 바탕으로 신인 배우의 잠재력과 역량을 활발하게 펼칠 예정이다.

이병헌, 유지태, 고수, 진구, 이희준, 한지민 등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이 소속돼 있는 BH엔터테인먼트 측은 "검증된 연기력과 다재다능한 면모를 바탕으로, 특히 웹드라마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큰 인기를 얻은 박정우는 연기에 대한 열정과 실력이 비례하는 잠재력이 큰 배우다. 적극적으로 교류하며 전폭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다"라며 앞으로의 계획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