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JYP 측 "갓세븐 사생활 침해, 선처없이 모든 법적 조치 취할 것" (전문)
[공식입장] JYP 측 "갓세븐 사생활 침해, 선처없이 모든 법적 조치 취할 것" (전문)
  • 임현욱 기자
  • 승인 2018.11.09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루나글로벌스타] 보이그룹 갓세븐의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가 멤버들의 사생활을 침해하는 이들에게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갓세븐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8일 공식 팬사이트를 통해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사생활을 침해하는 불법적인 행위 및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 전반에 대해 가용한 법적 절차를 검토하여 단호하게 대응한다는 방침을 가지고 있다"며 "갓세븐의 사생활 및 인격권을 침해하는 행위에 대해 선처없이 모든 가능한 법률적 조치를 취할 것이다"고 밝혔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자체 모니터링 및 팬 분들의 제보를 통해 불법 행위에 대한 게시글·이미지·영상 등을 지속적으로 확인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상에서 갓세븐의 사생활 및 권리 침해가 발생할 경우 제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갓세븐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E입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사생활을 침해하는 불법적인 행위 및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 전반에 대해 가용한 법적 절차를 검토하여 단호하게 대응한다는 방침을 가지고 아티스트에 대한 법적 보호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티스트 사생활을 침해하는 행위가 근절되지 않고 있습니다.

특히, 온라인상에서 아티스트 본인을 비롯하여 아티스트 가족의

 - 개인 정보를 알아내어 불법 거래하는 행위
 - 개인 정보를 알아내어 지속적인 연락을 취하는 행위
 - 개인 정보를 온라인에 불법 유포하는 행위
 - 사생활 및 초상권을 침해하는 사진 등을 온라인에 불법 유포하는 행위
 - SNS를 해킹하거나 해킹을 시도하는 행위 등

위와 같은 불법 행위들로 GOT7의 사생활 및 인격권을 침해하는 행위에 대해 형법 및 경범죄 처벌법 등에 의거하여 선처 없이 모든 가능한 법률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알려 드립니다.

당사는 자체 모니터링 및 팬분들의 제보를 통해 불법 행위에 대한 게시글/이미지/영상 등을 지속적으로 확인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상 GOT7의 사생활 및 권리 침해가 발생할 경우 제보 부탁드립니다. 

일부 무질서하고 잘못된 불법 행위로 인해 아티스트 뿐만 아니라 GOT7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팬분들에게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