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스트라이트 이석철·이승현, 내일(26일) 고소인 조사차 경찰 출석 [공식입장]
더 이스트라이트 이석철·이승현, 내일(26일) 고소인 조사차 경찰 출석 [공식입장]
  • 박지혜 기자
  • 승인 2018.10.25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루나글로벌스타 박지혜 기자] 그룹 더 이스트라이트의 이석철과 이승현 형제가 고소인 조사를 위해 경찰에 출석한다. 

이석철과 이승현의 법무 대리인 법무법인 남강 측은 25일, 이석철과 이승현이 오는 26일 서울 방배경찰서로 고소인 조사차 참석한다고 밝혔다. 정지석 변호사는 "지난 22일 서울지방경찰철에 고소장을 제출했으며, 이 사건은 서울 방배경찰서로 배당돼 26일 오후 2시 1차 고소인 조사를 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고소인 조사에는 고소인인 이석철, 이승현이 함께 출석하며, 법정대리인인 아버지와 소송대리인인 정지석 변호사가 동행할 예정이다.

한편 더 이스트라이트와 소속사 미디어라인 측의 갈등은 지난 18일 처음 알려졌다. 프로듀서 A씨가 지난 4년간 멤버들에게 폭행과 폭언을 가했고, 김창환 회장은 이를 묵인하고 폭행을 방조했다는 것.

리더 이석철은 19일 오전 기자회견을 열어 김창환 회장이 폭행 사실을 알면서도 막지 않았으며 프로듀서 A씨의 복귀에 항의한 동생 이승현을 퇴출시켰다고 폭로했다. 그러나 김창환 회장은 이를 반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