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가을 감성 담은 발라드 신곡으로 31일 컴백
서인영, 가을 감성 담은 발라드 신곡으로 31일 컴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소리바다
/사진=소리바다

 

 

[루나글로벌스타 박지혜 기자] 가수 서인영이 가을 감성이 듬뿍 담긴 발라드 신곡으로 리스너들을 찾는다.

24일 소속사 소리바다 측에 따르면 서인영은 오는 31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을 발매한다.

서인영의 이번 앨범은 가을에 어울리는 발라드 신곡이 담겼으며, 서인영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은 물론, 서정적인 분위기를 가슴 깊이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김이나 작사가가 힘을 보태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사랑하면 안되나요’ ‘사랑이라 쓰고 아픔이라 부른다’ ‘헤어지자’ 등 호소력 짙은 발라드 곡으로 감성 보컬의 진면모를 보여준 서인영은 지난 8월 솔직하고 애틋한 짝사랑의 감정을 담은 싱글 ‘눈을 감아요’에 이어 9월 MBC 드라마 ‘숨바꼭질’ OST ‘Someday(썸데이)’에 참여하며 ‘명품 보컬리스트’로서의 면모를 여실히 발휘했다.

폭발적인 고음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실력파 뮤지션’의 입지를 단단히 굳힌 서인영이 어떤 감성을 머금은 발라드 신곡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두드릴지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키고 있다.

서인영은 오는 31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