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브 걸즈, 데뷔 후보 먼데이-박해린 프로필 공개..."우월 바디라인의 소유자"
페이브 걸즈, 데뷔 후보 먼데이-박해린 프로필 공개..."우월 바디라인의 소유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페이브엔터테인먼트
/사진=페이브엔터테인먼트

 

 

[루나글로벌스타 박지혜 기자] 페이브 엔터테인먼트 新 걸그룹 ‘페이브 걸즈’(가칭)의 추가 후보멤버가 공개됐다.


페이브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24일 양일 간 '페이브 걸즈'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각각 걸그룹 데뷔후보 멤버인 먼데이와 박해린의 프로필 정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시원시원한 이목구비, 그리고 169cm의 우월한 신체조건을 두루 겸비한 눈부신 미모로 단연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랑스런 이름의 먼데이는 올해 17세로 강력한 매력 포텐을 지니고 있는 신예 후보다. 가녀린 듯 운동으로 다져진 늘씬한 바디라인과 시선을 사로잡는 날카로운 눈매가 인상적이다.

특히 먼데이는 힘있고, 매력적인 음색을 갖춘 꿀성대 소유자로, 수준급 보컬 실력과 음악성을 기반으로 ‘페이브 걸즈’의 중추적인 역할을 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23일 공개된 박해린은 이수진과 함께 JTBC 오디션 프로그램 ‘믹스나인’을 통해 먼저 그 잠재력을 입증 받은 화제의 후보다. 당시 최종 24위로 프로그램 내 상위권 순위를 달성했던 박해린은 올리비아 핫세를 연상시키는 서구적인 비주얼과 특유의 카리스마로 ‘믹스나인’ 시청자들 사이에서 비주얼 라인 참가자로 손꼽혀 온 인물이다.

올 해 19세, 서울 공연예술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박해린은 ‘페이브 걸즈’의 맏언니로 리더십과 수준급 피아노 실력, 소문난 비주얼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바탕으로 ‘페이브 걸즈’의 다크호스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페이브 엔터테인먼트가 오는 2019년 초 데뷔를 목표로 새롭게 선보이는 '페이브 걸즈'는 멤버 전원 10대 소녀로 구성된 차세대 하이틴 아이돌 그룹이다.

'페이브 걸즈'는 올 연말부터 본격적인 '프리 데뷔' 프로젝트를 가동, ‘믹스나인’ 의 ‘소녀 센터’ 이수진과 먼데이, 박해린을 포함해 총 7명의 데뷔 후보 정보를 공개하고 대중들에게 이들의 준비과정을 자세히 전할 예정이다.

한편 ‘페이브 걸즈’는 오는 11월 11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첫 번째 프리 쇼(PRE-SHOW) <WE?>를 개최, 24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처 멜론티켓을 통해 티켓 오픈을 개시한다. 데뷔 전부터 뜨겁게 주목 받고 ‘페이브 걸즈’ 데뷔 후보생들의 모습을 최초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프리 쇼’에 벌써부터 국내외 아이돌 팬덤의 핫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