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보라콘 '루나 스튜디오 인 서울' 개최 확정
이달의 소녀, 보라콘 '루나 스튜디오 인 서울' 개최 확정
  • 박지혜 기자
  • 승인 2018.10.18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베리 크리에이티브 제공.
블록베리 크리에이티브 제공.

 

 

[루나글로벌스타 박지혜 기자] 이달의 소녀(LOONA)가 보이는 라디오 콘서트(보라콘)를 개최한다.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측은 18일 "이달의 소녀가 오는 11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홍대 무브홀에서 보이는 라디오 콘서트 '루나 스튜디오 인 서울'(LOONA Studio in SEOUL)의 개최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루나 스튜디오 인 서울'은 완전체로 데뷔한 이달의 소녀가 팬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가고 싶은 마음을 꾹꾹 눌러 담아 마련한 보이는 라디오 콘서트로 소녀들이 전하는 특별하고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또한 이번 공연은 삼분의일(1/3), 오드아이써클(ODD EYE CIRCLE), 와이와이바이와이(yyxy) 유닛별 공연부터 여진, 시크릿 멤버로 구성된 스페셜 공연과 완전체 공연까지 3일에 걸쳐 총 5회 공연이 진행된다

이달의 소녀는 데뷔 전 걸그룹 최초 진행된 뮤직비디오 상영회 '이달의 소녀 X 심화학습반'과 데뷔 콘서트 ‘LOONAbirth(루나벌스)’를 모두 매진시키며  티켓 파워를 과시. 역대급 신인의 존재감을 드러냈으며 이번 공연 또한 치열한 티켓팅이 예상된다.

한편 이달의 소녀 '루나 스튜디오 인 서울'의 티켓팅은 예스24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2일 오후 8시 오빛(Orbit) 1기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팬클럽 선예매를 시작으로 오는 31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