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아이즈원-프로미스나인, 악플러에 법적대응 예고 "합의 없이 법적조치" (전문)
[공식입장] 아이즈원-프로미스나인, 악플러에 법적대응 예고 "합의 없이 법적조치" (전문)
  • 박지혜 기자
  • 승인 2018.10.17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즈원 공식 팬카페.
아이즈원 공식 팬카페.

 

 

[루나글로벌스타 박지혜 기자] 걸그룹 아이즈원, 프로미스나인 측이 악플에 강력한 법적 조치로 대응할 것이라 밝혔다.

아이즈원과 프로미스나인의 소속사 오프더레코드 엔터테인먼트 측은 10월 17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특정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성 짙은 비방과 온오프라인, 모바일상에서 허위사실을 무분별하게 유포하는 행위는 명백한 범죄 행위"라고 밝혓다.

이어 "당사는 소속 전 아티스트들에 대한 법적 보호 및 강력한 대응을 진행해나갈 것"이라며 "향후 명예훼손 및 허위사실 유포, 악성 댓글과 비방, 성희롱, 초상권 침해 사례가 지속적으로 발생할 경우 아티스트 보호를 위한 합의 없는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한편 Mnet '프로듀스 48'을 통해 탄생한 아이즈원은 29일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으로 정식 데뷔한다. 프로미스나인은 현재 스페셜 앨범으로 활동하고 있다.

 

<아래는 오프더레코드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오프더레코드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당사의 소속 아티스트 프로미스나인과 아이즈원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특정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성 짙은 비방과 온 오프라인, 모바일 상에서 허위사실을 무분별하게 유포하는 행위는 명백한 범죄 행위이며, 이로 인해 아티스트 본인 가족 소속사 뿐만이 아닌 아티스트를 아끼고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께도 정신적인 상처와 피해를 끼칠 수 있다는 점을 숙고하여 이에 당사는 소속 전 아티스트들에 대한 법적 보호 및 강력한 대응을 진행해 나갈 것임을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향후 위와 같은 명예훼손 및 허위사실 유포, 악성 댓글과 비방, 성희롱, 초상권 침해 사례가 지속적으로 발생할 경우, 당사에서는 아티스트의 보호를 위해 합의 없는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말씀드립니다. 
소속 아티스트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적극적인 대응을 통해 아티스트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변함없이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