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여우각시별' OST '이봐 이봐 이봐' 발표...'섬세한 멜로 감성'
정세운, '여우각시별' OST '이봐 이봐 이봐' 발표...'섬세한 멜로 감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루나글로벌스타 박지혜 기자] 가수 정세운이 '여우각시별' OST에 합류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1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세운이 참여한 SBS 월화드라마 '여우각시별'(극본 강은경·연출 신우철) OST Part. 2 '이봐 이봐 이봐'를 공개했다.

'이봐 이봐 이봐'는 극 중 주인공인 이수연(이제훈)과 한여름(채수빈)의 러브테마로, 두근거리는 설렘이 묻어나는 가사와 따듯한 멜로디에 정세운의 감미로운 보이스까지 더해져 '여우각시별'에 본격 멜로 감성을 극대화시킬 것으로 보인다.

이번 OST 작업은 '여우각시별'의 음악을 총괄하고 있는 남혜승 음악감독과 정세운의 두 번째 만남으로, 앞서 두 사람은 SBS 드라마 '기름진 멜로' OST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남혜승 음악감독은 뻔하지 않은 감정선과 진성 가성을 넘나들 수 있는 가창력을 두루 겸비한 정세운에게 일찌감치 곡 '이봐 이봐 이봐'의 러브콜을 보냈다고 전해 기대감을 더했다.

정세운은 앞서 '기름진 멜로' OST '뭔가 있어'를 비롯해 케이블TV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OST '잇츠 유(It's you)'를 통해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정세운은 '김비서가 왜 그럴까' OST '잇츠 유'로 '2018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서 신한류 OST상을 수상하며 OST 강자의 입지를 굳혔다.

'여우각시별'은 비밀을 가진 의문의 신입 이수연과 애틋한 사연을 가진 사고뭉치 1년 차 한여름이 인천공항 내 사람들과 부딪히면서 서로의 결핍과 상처를 보듬는 휴먼멜로 드라마다.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