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에이핑크 정은지, 신곡 '어떤가요'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컴백 D-1' 에이핑크 정은지, 신곡 '어떤가요'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 박지혜 기자
  • 승인 2018.10.16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박지혜 기자] 솔로 컴백을 하루 앞둔 에이핑크(Apink)의 정은지가 신곡 ‘어떤가요’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은 16일 0시 에이핑크 팬카페 및 공식 SNS, 정은지 ‘혜화역’ 채널에 정은지 미니 3집 ‘혜화’의 타이틀곡인 ‘어떤가요’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티저에는 설레는 마음으로 고향으로 되돌아온 정은지의 모습이 그려졌다. 벼가 익어가는 논밭과 맑은 하늘의 풍경과 새소리가 어우러져 가을 감성을 자아냈다. ‘나의 살던 곳, 거긴 어떤가요’라고 나지막이 묻는 목소리가 정은지표 힐링송을 예감하게 했다. 

미니 3집 ‘혜화’의 타이틀곡 ‘어떤가요’는 가족을 떠나 살아가는 모든 사람에게 바치는 노래이다. 어쿠스틱 기타 연주에 젖어드는 정은지의 목소리만으로 완성해 가을의 정취를 잘 드러낸 곡이라고 알려져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정은지는 지난 콘서트 ‘혜화역’에서 “제가 나중에 가수가 된다면 누군가를 위로할 수 있는 가수가 되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제가 그리워하는 모든 것들 것 대해 안부를 묻고 싶었어요. 그래서 ‘어떤가요’라는 제목을 짓게 됐습니다”라며 곡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정은지의 세 번째 솔로 음반 '혜화'는 ‘별 반짝이는 꽃’이라는 뜻으로 이제 막 꽃을 피우며 반짝이는 청춘들을 소중하게 지칭하는 말이자, 정은지가 삶에서 느꼈던 감정, 기억, 감성을 줄기로 삼아 ‘청춘’을 향한 메시지를 노래하는, 시집과도 같은 앨범이다. 

지난 13일, 14일 양일간 서울 연세대 대강당에서 콘서트 ‘혜화역’을 성공적으로 마친 정은지는 오는 17일 미니 3집 ‘혜화’ 발매를 앞두고 컴백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