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레인즈 측 "28일 日 활동 끝으로 개인활동 돌입" (전문)
[공식입장] 레인즈 측 "28일 日 활동 끝으로 개인활동 돌입" (전문)
  • 박지혜 기자
  • 승인 2018.10.15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젝트 레인즈.
프로젝트 레인즈.

 

 

[루나글로벌스타 박지혜 기자] 프로젝트 그룹 레인즈가 모든 활동의 마무리를 앞두고 있다. 

프로젝트 레인즈 측은 15일 “오는 10월 28일 일본 활동을 마지막으로 지난 2017년 10월 첫 앨범 이후 약 1년여의 활동을 마무리하고, 무기한 활동중지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레인즈는 지난해 10월 데뷔 후 한국과 일본에서 총 4장의 미니앨범을 발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이하 프로젝트 레인즈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프로젝트 레인즈(C2K엔터테인먼트, 투에이블 컴퍼니, 2Y엔터테인먼트, OUI엔터테인먼트, GON엔터테인먼트, 케이타이거즈이앤씨, WH크레이티브)입니다. 

프로젝트 그룹 레인즈(김성리, 주원탁, 이기원, 장대현, 홍은기, 변현민, 서성혁)가 오는 2018년 10월 28일 일본 활동을 마지막으로, 2017년 10월 첫 앨범 이후 약 1년여의 활동을 마무리하고 무기한 활동중지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레인즈는 지난해 10월 데뷔 이래, 많은 팬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한국과 일본에서 총 4장의 미니앨범을 발표하는 등 활기찬 활동을 이어 왔습니다.

팬 여러분께서 만들어 주신 소중한 기회로 레인즈의 모든 멤버들은 간절했던 꿈을 이룰 수 있었고, 보내주신 응원과 격려로 지금껏 열심히 활동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10월 28일 레인즈 활동을 마지막으로 저희 레인즈 멤버는 각 소속사로 돌아가 솔로 활동을 비롯한 각자의 활동에 매진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멤버들이 열어 갈 새롭고 다양한 활동에, 변함없는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레인즈를 아껴주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