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케이지, 한국인들의 높은 패션 센스에 맞춘 K-EDITION 출시
맥케이지, 한국인들의 높은 패션 센스에 맞춘 K-EDITION 출시
  • 임현욱 기자
  • 승인 2018.10.08 2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엘본패션㈜의 캐나다 프리미엄 브랜드 맥케이지(Mackage)가 2018 F/W 시즌, 리미티드 컬렉션 ‘K-EDITION’을 선보이면서 차별화된 상품 전략을 펼친다고 밝혔다.

캐나다 몬트리올에 위치한 맥케이지 본사 ‘APP 그룹’은 작년 말, 고품질 소재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연평균 25% 이상의 매출 성장세를 보이면서 글로벌 투자그룹으로부터 대규모 투자를 받은바 있다. 이와 같은 움직임으로 맥케이지(Mackage)는 몽클레르(Moncler), 캐나다구스(Canada Goose)와 함께 '글로벌 명품 프리미엄 다운'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엘본패션㈜을 통해서 전개되고 있으며, 현재 영국, 프랑스, 미국 등 전세계적으로 약 940여개의 판매처를 오픈 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써의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맥케이지 패딩은 국내에서도 유명 연예인들의 착용이 다수 포착되면서 완판 행진을 이어간바 있으며, 국내 런칭 이후 꾸준히 인지도와 매출에 상승곡선을 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F/W 시즌, 맥케이지의 듀오 디자이너인 에란 엘파시(Eran Elfassy)와 엘리사 다한(Elisa Dahan)은 한국인들의 높은 패션 센스와 까다로운 안목에 맞추어 컬러와 소재를 믹스매치한 ‘에니아(ENIA-PXKR)’, ‘레나(RENA-XKR)’를 ‘K-EDITION’을 통해서만 선보인다고 한다.

맥케이지 브랜드 관계자는 “올 겨울 최강 한파가 예상되는 가운데 패딩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라며 “한국 공식 수입원인 엘본패션㈜을 통해만 만나볼 수 있는 맥케이지의 ‘K-EDITION’ 제품을 꼭 만나보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한편 맥케이지의 ‘K-EDITION’을 포함한 F/W 제품은 10월부터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본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