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젝키' 강성훈, 결국 日 팬미팅도 취소..."공연준비 차질 예상"
[공식입장] '젝키' 강성훈, 결국 日 팬미팅도 취소..."공연준비 차질 예상"
  • 임현욱 기자
  • 승인 2018.10.04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횡령 및 국제소송 등으로 논란을 빚은 강성훈이 결국11월 24일 일본 도쿄에서 열릴 예정이던 일본 팬미팅 '미니 더 젠틀 팬파티 2018 도쿄(Mini the Gentle FAN PARTY 2018 in TOKYO)'을 취소했다.

강성훈 측은 일본 공식 홈페이지에 이러한 사실을 알리며 "팬미팅 개최를 위해 노력했지만 여러 가지 사정에 의해 공연 준비에 차질이 예상되어 중지하게 됐다. 본 공연에 많은 기대를 해주셨던 관객분들께 여러모로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말씀을 전한다"고 밝혔다.

이번 일본 팬미팅은 티켓 오픈 전부터 논란이 불거졌다. 일부 팬들은 대만에서 개최 예정이었던 팬미팅을 일방적으로 취소하며 논란이 불거진 가운데, 일본 팬미팅을 강행하는 것은 옳지 못하다고 지적했다.

주최 측은 팬미팅 취소 이유에 대해 밝히지 않았지만 최근 강성훈이 겪은 논란의 여파 때문일 것으로 추측된다. 강성훈은 지난 3일 팬카페에 자필 편지를 공개하며 "최근 불거진 논란은 모두 사실이 아니며, 조금만 믿고 기다려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강성훈은 13일과 14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젝스키스 콘서트에도 불참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