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워너원 측, 매니저 팬 폭행 논란 사과 "과잉대응 사과..징계할 것" (전문)
[공식입장] 워너원 측, 매니저 팬 폭행 논란 사과 "과잉대응 사과..징계할 것" (전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루나글로벌스타 박지혜 기자] 그룹 워너원 측이 최근 불거진 매니저의 ‘팬 폭행’ 논란에 대해 공식 사과했다.

워너원의 소속사 스윙엔터테인먼트 측은 28일 워너원 공식 SNS를 통해 최근 논란이 된 워너원 측 매니저가 팬을 양손으로 밀치는 영상에 대해 대한 사과의 뜻을 전했다.

스윙엔터테인먼트 측은 "해당 인물은 회사 소속 매니저가 맞다. 과잉대응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다. 징계도 받게 될 것"이라면서 "발생해서는 안되는 일이 생겨 영상 속 해당 팬 분께 매우 죄송한 마음뿐이다. 불미스러운 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모든 팬 여러분께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앞서 28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워너원 매니저가 공항에서 워너원을 보기 위해 기다리던 여성 팬을 밀치며 욕설을 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이하 워너원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윙엔터테인먼트입니다.

현재 온라인상에서 논란이 되고 있는 영상과 관련하여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영상은 28일 태국 출국 시 공항에서 촬영된 영상이며, 해당 인물은 회사 소속 매니저가 맞습니다.

해당 매니저는 영상을 확인하고 과잉대응한 부분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있으며, 이에 따른 징계도 받게 될 것입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발생되어서는 안되는 일이 발생하게 되어 영상 속 해당 팬 분께 매우 죄송한 마음뿐이며, 이런 불미스러운 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모든 팬 여러분께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철저한 교육을 통해 다시는 이와 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워너원을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께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 드리며, 더욱 노력하는 스윙엔터테인먼트가 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